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롤헬퍼
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롤헬퍼
Blog Article
사실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와우에서도 그랬다. 양학을 하든 저렙학살을 하든 그건 유저들이 알아서 할 일이니 잘들 노십쇼 했었다. 채팅 욕설 등도 다 있었다.
결국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느냐의 문제이다. 예전의 블리자드는 그렇게 해도 유저들이 할만큼 상당히 재밌는 게임을 만들었던 것이고, 지금은 그런 게임 못 만드는 것이다.
그러면 우리는 핑을 낮춰야 하는 노력을 해야 핵쟁이들을 안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. 핑을 낮추는 외부 프로그램을 쓰기도 그렇고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바로 리플레이와 데스 캠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. 사실 데스 캠과 리플레이 기능은 유저들을 위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.
리플레이 기준으로 로드호그의 갈고리나 화살 등이 날라가다가 중간에 꺾인다. 히트스캔 영웅으로 사용 시 허공에 쏘는데 데미지가 들어간다. 유도탄핵과는 원리가 아예 다르다.
또한, 핵 사용자는 종종 “게임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”는 주장을 합니다. 반복적인 레벨업이나 자원 수집 과정이 지루하게 느껴질 때, 핵은 즉각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도구로 여겨지기도 서든핵 무료체험 합니다.
물론 나를 죽인 적이 배그 배그핵 핵쟁이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데도 가장 좋은 시스템이 데스 캠과 리플레이지만 이를 비활성화하면서 핵을 오히려 덜 만나면 더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. 최근에 패치 내용에서 말한 핑에 따른 매칭 풀 시스템에 의해 핵과의 만남이 적어질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.
결국 하드웨어 밴을 시작하긴 했지만, 어떤 형태로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유저들의 의문을 해소하지는 못 했고, 그 하드웨어 밴 자체도 갈 길이 멀다는 평이 압도적이다.
이미지핵은 크게 트래킹과 플릭샷으로 나눌수 있는데 플릭샷은 이전에 한창 유명했던 반스쿼드가 사용한 핵으로 추정하고 있다. (반스쿼드가 이미지핵 패치 이후 한번도 게임을 돌리지 않은 정황을 미루어볼 때)
대부분의 핵 유저는 프로필 비공개 상태인 경우가 많으나 간혹 대놓고 공개를 해둔 멍청한
The unityCP is offered using a Licensed software program library, furnishing people the potential to integrate into custom configurations.
그리고 증거라는 것도 구체적으로 제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. 만약 이미 증거를 확보했다 쳐도 경찰에서 잘 처리 안 해주려고 할 것이다. 그래서 확실히 처리하려면 검찰에 넘겨야 되는데 그럼 더 귀찮아진다.
실제 핵 사용자는 얼리엑세스 당시에는 대부분 솔로 큐에 집중되어 있었으나, 정식 출시 이후에 들어서는 스쿼드와 듀오에서도 상당히 목격되고 있으며 심지어는 핵쿼드, 핵듀오까지 보이기 시작했다.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.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 나중에 할게요